YJ STORY

제주>> 유채꽃 보러 용머리해안 갔어요 본문

여행 STORY

제주>> 유채꽃 보러 용머리해안 갔어요

까도맘 2018. 4. 23. 19:45

안녕하세요 제주도는 4월초에 다녀왔는데 포스팅할것이 많아서 많이 늦었네요 ㅜㅜ

오늘은 용머리해안 포스팅을 하려해요 ㅋㅋ

준이 있으니 많이 구경은 못하고 유채꽃이나 보려고 왔답니다 ㅋ

유모차 길도 없어서 준이를 안고 내려갔어요

 

 

 

가는길에 용빵도 먹어주고요 ㅋㅋ 치즈랑 고구마가 들어가있어서 맛있었어요 ㅋ

 

 

가는길마다 유채꽃이 있는데 너무 예쁘답니다

 

 

살면서 유채꽃 제대로 본적이 없었는데요

제주도 와서 원없이 본것 같아요 ㅋ

 

 

유채꽃 진짜 많죠 ㅋㅋ 너무 예뻐요 ㅋ

원래 성산 일출봉쪽 유채꽃을 보러가려했는데 일정상 못가서 여기로 왔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저기 산방산도 보이네요 ㅋ

 

 

산방산 밑으로 유채꽃이 가득 피었는데 노랑노랑한것이 너무 예쁘답니다

 

 

사람들도 많았어요 ㅋ 그런데 여기 안쪽은 입장료 1000원이 있답니다 ㅎㅎㅎ

예전엔 없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지니까 생겼나봐요

 

 

저 멀리 배도 보이구요

 

 

차만타면 자는 준이 ㅋㅋㅋㅋ 이번에도 안고 내려가는 신랑님 ㅋㅋㅋ

 

 

안에 들어가보고싶었지만 그냥 패스 ㅋㅋㅋㅋ

아이 데리고 다니면 원하는곳에 못가는게 현실이죠 ㅋㅋㅋ

 

 

경치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ㅋㅋ

 

 

 

산방산을 배경으로 준이랑 찰칵 했어요 ㅋㅋㅋ

김치 하면 브이 해주는 준이 ㅋㅋ

 

 

옆쪽에도 유채꽃이 많았어요

 

 

여기는 말도 탈수 있더라구요

타고싶었는데 아무도 타는 사람이 없어 선뜻 용기를 낼수 없었는데 ㅋ 간간히 한명씩 타러 오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도 도전 했답니다

 

 

말 두마리가 기다리고 있었어요

 

 

같이 타자니까 아 무서 하면서 쳐다만 보는 준이 ㅋㅋㅋ

 

 

결국 저 혼자 탔는데 저 타는거 보더니 준이도 타고싶다고 ㅋㅋㅋ 해서 준이랑 같이 한번 더 탔답니다 ㅋㅋ

근데 현금이 없어서 현금 가지러 간 신랑님 ㅋㅋㅋㅋ

그래서 저랑 준이 같이 탄 사진이 없네요

처음으로 준이가 말을 타봤는데 사진으로 못 남겨서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ㅜ

다음에 기회있으면 다시 한번 같이 타야겠어요 ㅋ

 

다른 유채꽃밭은 안가봤지만 용머리해안 유채꽃밭은 완전 예뻤답니다

용머리해안도 보고 산방산도 보고 말도타보고 싶으시면 이쪽으로 오시면 될거 같아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