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 대명리조트 근처 낭만있는 월정리해수욕장 본문

여행 STORY

제주>> 대명리조트 근처 낭만있는 월정리해수욕장

까도맘 2018. 4. 23. 20:02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가볍게 갈수있는 해변을 추천드릴까해요

 

저희 숙소인 대명리조트 근처에 있는 곳인데 월정리해변이랍니다

 

 

월정리 해변인데요 바다물도 너무 깨끗하고 하늘도 너무 예뻤답니다

사진은 좀 어둡게 나왔네요 ㅜ

 

 

그래도 예쁘지 않나요? ㅋㅋ

 

 

물도 너무 깨끗했어요

 

 

아빠랑 물구경 하러가는 준이 ㅋ

 

 

무서워서 안아달라고하고 장난치는 신랑 ㅋㅋㅋ

 

 

이른 시간이라 사람들이 그리 많진 않았어요

 

 

해변 앞에 상가들도 많이 생긴거 같아요

 

 

생긴지 얼마 안된것같아요 다 깨끗했어요

저흰 편의점앞에 잠시 주차했답니다

 

 

하얀색이랑 파란색으로 맞췄나봐요 ㅋㅋ 너무 에쁘네요 ㅋ

 

 

저쪽도 분위기 있어보여요

 

 

자유인 준이랍니다 ㅋㅋㅋ 이리갔다저리갔다 ㅋㅋㅋ 잡으러 다니기 바쁘네요 ㅋㅋ

 

 

여기까지 왔으니 준이랑 사진을 남겨봅니다

 

 

월정리해변에 포토존이 있어요 ㅋㅋㅋ 바다색이랑 하늘색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의자입니다

이것도 나쁘지 않은데 좀 앞쪽으로 가시면 월정리해변 이름이 적인 의자가 있어요 ㅋ

거기서 사진찍으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다음에 제주도 오면 그 의자에서 사진 찍으려구요 ㅋ

 

 

저도 준이랑 찰칵 ㅋ

 

가볍게 해변 구경 하고 싶으시면 월정리 해변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