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 서쪽여행>> "윈드1947"에서 카트 타고 "토종흑염소목장" 체험하기 본문

여행 STORY

제주 서쪽여행>> "윈드1947"에서 카트 타고 "토종흑염소목장" 체험하기

까도맘 2022. 7. 15. 15:45

제주 한달살이중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좋아 카트 타러 가보기로 했어요 

여기 말고도 카트 타는곳이 여러곳 있긴한데 여기 윈드 1947은 국내 최대길이 1947m 의 트랙코스를 가지고 있어 꽤 오래 탈수 있겠다 싶어 오게 된 곳이에요 ㅋㅋㅋ 

탑승요금은 기본권(3회전) 1인 요금이  25000원 이고 2인승이 35000원이에요 

네이버에서 할인받아 예약할수가 있구요 저흰 제주 프리패스 이용권을 구매하여 입장하였습니다 

이건 입장할때 만원  추가 결제 해야하더라구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보면 저렴하니 여기저기 할인 받아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영업시간은 10:00~ 18:00 (마지막 발권시간 17:30) 이라네요 

가는길에 있는 포토존이에요 ㅋ 주차장에서 카트 타러 가는길이 꽤 멀어  너무 더워서 일단 카트타고 사진찍으려구요 

 

걷다보면 건물이 나오는데 여기서 발권을 하거나 대기하시면 됩니다 카페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들어가면 카트 안전 수칙및 서약서가 있는데 읽어보시고 작성하시면 되세요 

여기도 포토존 ㅋ 

시작도 안했는데 더위에 지쳐버린 준이 ㅋ

이쪽은 탑승하러 가는길인데요 길이 이쁘더라구요 ㅋ 

 

제주 와서 인형뽑기 엄청 하시는 준이 ㅋㅋㅋ 여기도 있어서 그냥 지나칠수 없다는 준이.. ㅋㅋ 

그래 집에 가면 언제 해보겠니, 제주와서 실컷 즐겨라~ 하며 지원해주기 ㅋㅋㅋ 

 

드디어 탑승시간이 되어 카트를 타러 가보겠습니다 

가면서 카트 타시는 분들을 볼수가 있는데요 

시원시원하게 쭉 달리는게 스트레스 풀릴것 같더라구요 

 

탑승장으로 이동하면 위생모와 헬멧이 있는데 사이즈에 맞게 잘 착용해 주시면 됩니다 

1인승 출발선 2인승 출발선이 따로 있는데요 안내해주시니까 잘듣고 가시면 됩니다 

출발전에 시동켜는법과 브레이크 등 작동법을 알려주니 초보라 하여도 걱정 없을듯 합니다 

 

다시한번 브레이크가 잘 작동되는지 출발하기전에 다시 한번 확인하고 출발~ 

 

저는 치마를 입고 와서 타지 않았구요 준이가 언제 오는지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오 저기서 달려오네요 ㅋㅋㅋ 근데 준이 표정이 별로인듯 ㅋㅋㅋ 

 

끝나고 물어보니 아빠가 빨리 달려서  무서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카트 타는 곳이 여러군데라 다른데서도 타보려고 했는데 또 안탄다네요 ㅋㅋㅋ 

 

가기전에 포토존에서 사진찍고 가기 ㅋㅋ 

 

저흰 제주 프리패스 자유이용권을 구매한거라 48시간내에 다닐수 있는곳은 다 다녀야한다는 생각에 ㅋㅋ 

점심도 대충 떼우고 토종흑염소 목장에 왔어요 이곳은 염소 먹이주기, 아기염소 우유주기 체험뿐만 아니라 매 정시마다 흑염소 100여마리가 종소리를 듣고 펼치는 달리기 또한 볼거리 입니다 

운영시간은 9:00~17:00 이구요 

입장료는 성인 8000원 소인 3000원 이구요 네이버에서 할인예매 가능하세요 

 

여기서 바코드 찍고 염소 먹이를 사서 입장하시면 됩니다 저흰 염소먹이만 구매하였는데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들어가기전에 가볍게 사진 찍어주고 갈게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기 염소들이 반갑게? 맞이합니다.  아기 염소들은 자유롭게 돌아다니는데요 마치 강아지 같더라구요 염소는 기본적으로 물지 않는 동물인데 그래도 막 다가오면 무서워~~ 

서로 관찰중이니? ㅋ 준이도 겁이 많아서 일단 떨어져서 관찰한뒤에 다가갑니다 

 

먹이 달라고 쳐다보는 아기 염소들 ㅋ 너네 왜이렇게 귀엽니 ㅋㅋ 

좀더 들어가니 염소들이 더 있더라구요 

드디어 용기내서 먹이주기 ㅋ 

오 이제 익숙해 졌나봐요 편안해 보이는 준이.. 

 

옆쪽에는 익스트림존이 있는데요 여긴 추가 결제 하고 이용해야하더라구요 

 

일단 준이가 하기엔 어려워 보여서 안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염소들이 엄청 많아요 

 

흑염소도 있고 흰염소도 있고 아기 염소도 있고 

 

사람을 보자마자 먹이 달라고 다 나올 기세였어요 진짜 나올거 같아서 나 살짝 무서웠음 ㅋ  저아이는 어떻게 나온걸까요

 

한바퀴 돌고 있는데 왠 큰 염소 한마리가 밖에나와있더라구요 눈이 따악 마주침 ㅋㅋ 

 

그때 부터 우리를 따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어찌해야할지 고민중인 준이 ㅋㅋㅋ 

 

준이한테 먹이가 없는걸 알고 다시 턴~ 

 

남편손에 먹이가 있어서 따라오면서 먹이 달라고 쪼드라구요 ㅋㅋ 

 

그래 많이 먹어~ 

다른 친구도 다가와서 같이 줬어요 

 

한바퀴 돌고 가는길에 아기 염소에게 먹이를 주는데

 

 두둥~ 뒤에 아까 그 염소가..  우리를 봤습니다 ㅋㅋㅋ 

 

점점 다가옵니다 ㅋㅋㅋㅋ 아기염소 밀치고 먹이 뺏어 먹기. 너 뭐하는 염소니~~ 

그 염소는 남편이 유인해 가고 ㅋㅋㅋ 나머지 먹이들은 아기염소들이게 나눠주기 ㅋㅋ

 

옆에서 어떤분이 분유를 들고 계셨는데 준이 한번 체험해 보라고 주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우리 이제 먹이 없다~ 아까 그 염소 이제 화분에 있는 식물까지 뜯어 먹고 있습니다... 많이 준것 같은데... 

 

토종흑염소목장은 염소밖에 없긴했지만 (아 한쪽에 양도 몇마리 있었던것 같아요 )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것 같았어요 아이들 먹이주기체험 좋아하는데 여긴 자유롭게 다니는 염소들에게 먹이를 줄수있어서 색다른 경험이 될것 같더라구요 입장료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지나가는 길에 한번 들리셔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구매한 제주패스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에서  방향제도 받을수가 있었는데요 

문닫기 전에 언능 달려가서 받아왔어요 안까지 안들어가도 되고 바로 문옆에 인포메이션이 있는데 바코드 보여주면 바로 주시더라구요 귤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 그리고 이뻐~~ 

 

시간제한있는 제주 패스라 하루 엄청 분주하게 움직였는데 뭔가 이득인것 같고 선물도 받은것 같은 막 그런 기분 ㅋㅋㅋ 

오늘은 분주하게 움직였으니 내일은 좀 여유를 즐겨야겠습니다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