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서귀포>> "코코몽에코파크" 갔다가 "큰엉해안경승지"에서 한반도사진찍고오기~ 본문

여행 STORY

제주서귀포>> "코코몽에코파크" 갔다가 "큰엉해안경승지"에서 한반도사진찍고오기~

까도맘 2022. 9. 29. 17:17

오늘은 코코몽에코파크 갔다가 오는길에 큰엉 해안 경승지에 다녀왔어요 ^^

 

코코몽 에코 파크는 서귀포 남원읍에 위치합니다 

준이는 코코몽 영상을 별로 본적이 없어서 그렇게 관심이 없었지만

여기까지 왔으니 아이들이 갈만한곳은 우리 다 가보기로 했어요 ㅋ 

여긴 누가봐도 코코몽에코파크라고 알려주네요 ㅋㅋ 

입장료는 성인 15000원 소인 25000원 입니다 네이버 예매시 할인예매 가능합니다 

화요일은 휴무이구요  운영시간은 10:00~18:00 입니다   

유료놀이시설로 기차와 카트레이싱이 있는데요 각 3000원 이구요 6000원 자유이용권을 구매하시면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이건 안에서도 매표할수 있다니 일단 들어가보기로 해요 

 

 

들어가면 코코몽이 반겨줍니다 ㅋㅋ 

 

사진 한번 찍어주고 가볼게요 ㅋ 

 

코코몽에코파크에 스탬프 미션북이 있는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요 

돌아다니면서 스탬프 찍는 재미가 있어요 그렇게 넓지 않아서 다니기 괜찮아요 

 

밥을 안먹고 나와서 여기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여기도 스탬프 찍는 곳이 있네요 ㅋ 

에코치킨에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흰 외부에서 먹었는데 여기 너무 좋더라구요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해외에 온것 같습니다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ㅋㅋㅋ 먹고 신나게 돌아다녀야하니까요 ㅋㅋ 

가격은 평균 10000원정도 하는것 같구요 양도 많아요 그리고 맛있습니다 ㅋ 진짜 준이도 싹싹 비움 ㅋㅋ  

 

 

배부르게 먹고 이제 구경을 가보겠습니다  여긴 셀프 이용가능하구요 부모님이 잘 지켜보셔야합니다 

 

준이는 스탬프 찍느라 바쁘네요 ㅋㅋ 

옆쪽엔 코코몽 이글루가 있어요 

 

들어가서 낚시 이용 가능하구요 ㅋㅋㅋ 애기들이 좋아할공간 ㅋ 

 

 

여긴 3세 이하 이용가능한 미니 놀이터였던거 같아요 ㅋ 아무도 없네요 ㅋ 

 

벤치가 귀여워서 사진 찍고 갔습니다 ㅋ 

이쪽에선 모래놀이도 할수있나봐요 

미니 골프장도 있어요 ㅋㅋㅋ 

 

여기는 기차 타는 곳인데요 어린이 체험이지만 전연령 탑승가능합니다

저랑 준이랑 같이 탔어요 티켓박스에서 매표할수 있구요 준이 자유이용권이랑 제꺼 한매 구매했답니다 

 

줄서서 기다리면 기차가 한바퀴 돌고 들어옵니다 

한바퀴 도는건데 너무 느려서 ㅋㅋㅋㅋ 준이는 한번 타고 안탔어요 ㅋ 

무표정한 준이 ㅋㅋㅋ 재미없니? ㅋㅋㅋ 

 

기차 옆에는 코코몽 슬라이드가 있어요 튜브타고 내려가는 곳인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곳이에요

 

 

긴코스는 아닌데 은근 재미있어보였어요 

 

 

 

준이도 재미있는지 혼자서도 잘 타더라구요 ㅋ 

 

또 혼자 타러 가니 ㅋㅋㅋ 

앞쪽에는 카트레이싱이 있어요 ㅋ 

 

여기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에요 ㅋㅋ  준이도 몇번 탔는데 이젠 혼자 줄서서 타네요 ㅋㅋㅋ 다컸네 다컸어 

 

 

너무 좋아하는 준이 ㅋㅋㅋㅋ 그래 많이 많이 타거라 ㅋ 

 

 

 

4번은 탄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평일이라 사람이 안많아서 좋더라구요 

 

 

옆에는 에어볼이 있었는데요 이거이거 한번 해보고 싶었던거에요 ㅋ 근데 어린이용 이네요 ㅋ 

부모님이 굴려주는거 같아요 준이도 태워봤습니다 ㅋ 

 

 

빙글빙글 돌아가니 첨엔 재미있어서 엄청 웃으면서 탔는데 ㅋㅋㅋ 어지러웠나 ㅋㅋㅋ 두번은 안타더라구요 ㅋㅋ 

 

다람쥐쳇바퀴도 있어서 해보고 왔어요 ㅋㅋ 

입구쪽에는 기니피그가 있었는데 먹이주기 체험도 할수 있더라구요 

준이도 그냥 지나갈수 없어서 먹이주기 체험도 해주고요 

여기는 놀이터인데요 자유롭게 놀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포토존이에요 그네 아니에요 ㅋㅋ 

1층은 아이의 집 2층은 부모님의 집이라는 컨셉이라  한번 올라가보았어요 ㅋㅋㅋ 

 

엄청 재미있어 보이는 미끄럼틀이 있었는데요 

 

하나도 재미없었어요 ㅋㅋㅋㅋ 뻑뻑하다고 해야하나 ㅋㅋㅋ 전혀 미끄러지지않은 ㅋㅋㅋ 

이거왜 안내려가 하는 준이 표정 ㅋㅋ 

 

자전거 놀이터도 있어요 ㅋㅋ 

나무가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 

여기서도 몇십분 타고 갔습니다 ㅋㅋㅋ 

 

자전거 놀이터를 지나면 공룡숲산책로가 나와요 ㅋㅋ 공룡포즈 따라하기 ㅋ 

 

 

초록한 숲에 여기저기 공룡들이 숨어있습니다 공룡찾으면서 재미있게 갈수있습니다

 

 

가랜드만 보고 앉았다가 뒤에 숨어있는 공룡보고 놀란척 ㅋㅋㅋㅋ

 

다시 입구쪽으로 와서 비누방울 놀이 잠깐 해주고요 ㅋ

실내 놀이터로 있더라구요 더울때 한번씩 들어와서 또 놀기 ㅋㅋ 

준이는 이제좀 컸다고 실내 놀이터 관심없고 탁구하는중 ㅋㅋㅋ 

 

코코몽에코파크는 고학년 친구들이 가기엔 좀 시시할것 같구요 

미취학 아동들에겐 아주 재미있는 놀이터가 될것 같네요 ^^ 규모도 넓지 않아서 돌아다니기도 좋았어요 

 

 

숙소로 가는길에 큰엉 해안경승지를 들렸다 가기도 했습니다 

큰엉이란 제주도 사투리로 큰 언덕이라는 뜻인데 커다란 바위 덩어리들이 바다를 집어삼킬듯이 입을 벌리고 있는 언덕이라하여 붙여진 이름이라 하네요 

 

 

저기 뒤쪽엔 금호리조트가 있는데  리조트에 묶으시는 분들은 산책하기 너무 좋을것같아요

 

기념샷으로 큰엉 바위 앞에서 사진찍고 갈게요~

 

준이는 코코몽 에코파크에서 계속 돌아다녔는데 지치지도 않나봐요 ㅋ 여기서도 에너지가 넘치네요 

 

자연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검색 안해보고 온 곳이라 어디로 가야할지몰랐는데 일단 길로 보이는 곳이로 쭉 걸어갔어요 

가는길에 사람들이 사진을 진지하게 찍고 계시더라구요 뭐지 뭐지 했는데 ~

 

 

여기가 한반도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이었더라구요 저기 한반도 모양이 보이시나요? 

 

 

뭔가 좀 모양이 이상하지만 ㅋㅋ 사진 찍는 각도에따라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ㅋ 

사람들이 줄서있어서 오래 찍진 못했어요 ㅜ 

 

 

원래는 이런 모양이었나봐요 

 

아쉬운대로 다른 나무길 찍기 ㅋㅋㅋㅋ

 

사진찍는 포즈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준이 ㅋㅋㅋ 

 

한반도 사진을 제대로 건지지 못해 여기저기서 그냥 막 찍기 ㅋㅋㅋㅋㅋ 

제주에서 이런 숨은 산책로 찾는 재미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