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동쪽코스>> 멋진 작품도 만나고 파충류친구들도 만날수있는 "고흐의 정원" 본문

여행 STORY

제주동쪽코스>> 멋진 작품도 만나고 파충류친구들도 만날수있는 "고흐의 정원"

까도맘 2022. 11. 17. 00:38

이날은 비가 내리고 있었는데요 비와서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비가 좀 그치는것 같길래 숙소에서 멀지않은 고흐의 정원을 다녀오기로 했어요 비올때 가기 좋은 실내 관광지라고하는데요  외부도 볼것이 꽤 있더라구요 아쉬워하던찰나 고흐의 정원에 도착하니 비가 그쳤더라구요 오예~ 

 

입장시간은 9:30~ 18:30 (입장마감 17:30)

입장권은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소인 8000원 이구요  네이버 예매시 할인 받을수 있답니다 

제주패스로도 이용가능한데요 입장권이 꽤 비싼편이라 제주패스로 이용하시는게 더 나을것 같아요 

 

매표소에서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는데요 AR 미술체험전시관도 있는데 미리 앱을 받아 이용하시면 좋아요 

왠만하면 앱깔고 이런거 안좋아하는데 오늘 간곳이 없던지라.. 열심히 구경하고자 앱을 깔았습니다 ㅋ

 

꾸물꾸물한 날씨로 또 언제 비가 내릴지 몰라서 실외먼저 구경했어요 

초록초록해서 눈이 정화되는것 같아요~~ 

 

 

준이도 기분이 좋네요~ ㅋㅋ 

 

실외에도 군데군데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았어요 

 

미술은 모르지만 자세는 똑같이 따라하기 ㅋㅋ 

 

 

매표소에서 나눠준 표인데요 저렇게 얼굴을 완성해보는거랍니다 ㅋㅋㅋ 아 잘 못맞추겠어요 ㅋㅋ 

 

이것도 아닌거 같고 어렵다~~~ 

 

 

그래도 사진 찍을때 포즈 이쁘게 잡아주는 준이~~ 

 

제가 자세를 잡으면 저멀리서도 뛰어오는 준이~~ 그래서 저는 항상 준이랑 같이 사진을 찍게 되죠 ㅋㅋㅋ 

 

그림그리고 있으니 또 멀리서 달려오는 준이 ㅋㅋㅋㅋㅋㅋ 

 

제가하는건 뭐든지 다 따라하는 준이 ㅋㅋㅋ 

 

공원을 한바퀴 돌고 옥상에 올라가면 우리가 지나왔던 길들이 보이고 한가운데 반고흐님의 얼굴이 보이네요 

자갈로 만든것 같은데 신기하더라구요 역시 미술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것 같네요.. ㅋ 

 

위에서 보더니 혼자 내려가서 사진 찍어달라하는 준이 ㅋㅋㅋㅋ 신나니~~ 

 

이제 실내로 들어왔어요 여긴 파충류관인데요 여러종류의 파충류들이 많답니다 

 

넓진않지만 볼거리도 있었고 파충류 만져볼수있는 시간도 있더라구요 

 

거북이는 다 거북인줄알았는데 다 생김새가 달라서 신기해하는 준이~ ㅋ 

 

 

파충류 만져보는 시간이 다가오니 무서워서 밖으로 나가버렸어요.. ㅋㅋㅋㅋ 잠깐 들어오렴 괜찮단다 ㅋ 

 

다른 아이들은 무섭지도 않은가봐요 엄청 잘 만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파충류를 좋아하지 않기에 저도 그냥 보는것으로 만족하려했으나... 

 

준이에게 여러가지 경험을 해주기 위해 저 먼저 살짝 만져보았어요 제가 만지면 분명 따라합니다  ㅋㅋㅋㅋ 

 

엄마가 만지니 괜찮은가 생각드는지 슬쩍 와서 한번 쓱~ 만지고 가기 ㅋㅋㅋㅋ 짝짝짝~ 

한번해봤으니  이제 AR미술체험관으로 갔어요 ㅋㅋ 

 

미리 깔아놓은 앱으로 봤더니 더 재미있더라구요 여기오시면 앱깔고 체험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당구공 맞는 액션!! ㅋㅋㅋㅋㅋ 

 

미술품 앞에서 스파이더맨 포즈? ㅋㅋ 

 

앱으로 보니 어떻게 움직이는지 궁금해서  하나하나 다 보고갔어요 ㅋㅋ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준이보다 제가더 신나함 ㅋㅋㅋ  신랑은 사진 찍어주기 지치심 ㅋㅋㅋ 

 

 

진짜 배타는 느낌이에요 ㅋㅋ 쉰나쉰나~ 

 

예쁜 꽃밭들도 있었구요 사진찍기 너무 좋더라구요 

 

뭔가 반짝반짝걸는거 좋아해요~ ㅋ

 

여기는 또 이런 느낌의 그림이네요 다 달라서 뭐가 나올지 궁금하더라구요 

 

나가는 길까지 한작품도 놓치지 않겠다는 저의 의지 ㅋㅋㅋ 앱으로 재미있는 체험도 하고 멋진 작품도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가기전에 잔디밭에서도 사진 찍어주고 갔어요 아이들 뛰어놀기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이쪽에도 깨알 포토존이 있었답니다 

 

비와서 어디가야하나 한참 고민끝에 온 곳인데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곳이었어요 

파충류 좋아하는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구요 

실내관광지로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