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충남 예산>> 오락기 있는 "하이엘라"펜션에서 자고 "내포보부상촌" 다녀왔어요 본문

여행 STORY

충남 예산>> 오락기 있는 "하이엘라"펜션에서 자고 "내포보부상촌" 다녀왔어요

까도맘 2023. 1. 12. 22:04

준이 생일겸 키즈펜션을 다녀왔어요 

충남 예산에 있는 하이엘라 키즈펜션 인데요 

요즘 키즈펜션은 너무 비싸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키즈펜션치고는 가성비가 좋다하더라구요 집에서 거리도 가깝고 출발~ 

다른데 들렸다 가느라고 저녁에 도착해서 전체 사진을 못찍었네요 

일단 오늘은 내부먼저 둘러보겠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방은 다원 인데요 일단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오락기였어요

예전 펜션에 오락기가 있었는데 또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락기가 1순위 ㅋㅋ 그리고 미끄럼틀 ㅋㅋ

그 모든것이 다 있는 펜션이었어요 다른방은 오락기는 없고 수영장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예약하셔요 ^^ 

 

 

최신식 오락기 입니다 게임 종류가 다양해서 옆에서 부모님이 봐줘야할것 같아요 

준이는 하는 게임이 정해져있어서 그것만 했네요 ㅋ 

 

주방도 깔끔합니다 

 

기본적인 식기류는 다 있었구요 냄비는 깨끗한 편이었어요 저 막 기스난 냄비 못쓰거든요  ㅋㅋ 

 

 

이곳 펜션은 간식거리를 제공해주시는데요 스낵면만 보이는데 아이들이 먹을수있는 콘푸로스트, 멸균우유도 준비되어있답니다 ㅋ 수건도 넉넉히 주시구요 저희가 2박이라 다음날 수건을 더 제공해 주셨어요 

 

 

또 좋은점은 침실방이 분리되어있다는 점이에요 놀땐 놀고 잘때는 자고 좋죠 

저는 염려증이 있어서 이불도 여분으로 들고다니는데요 패드는 세마마이크로? 먼지안붙는 그 재질이라 괜찮았어요 침구도 깨끗해서 편하게 자고 왔답니다 근데 매트가 너무 푹신했어요 ㅋㅋ 

 

요즘엔 충전기도 이렇게 붙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충전 잘되구요 

예전엔 가는곳마다 드라이기가 약해서 계속 들고다녔는데 이번엔 그냥 한번 가보자 하고 안가져갔는데요 드라이기 이뻐요 ㅋㅋ 괜찮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잘때 발견한건데 일산화탄소경보기가 있는 센스 ㅋ 안전하게 푹 자고 왔습니다 

 

또 여기 좋은점은 테라스가 있었어요 ㅋ 여기서 간단한 음식도 해먹을수 있게 구이바다를 빌려주시는데요 15000원 입니다 빌리고 보니 일반 버너도 10000원에 빌릴수가 있더라구요 아 그냥 버너 빌릴걸 ㅜㅜ 

버너를 빌려서 바베큐는 이용 안했어요 바베큐 이용 요금 2만원입니다 

아이들이 놀수있는 미니 텐트도 있었구요 ㅋ 

여기 포토존이에요 핑크문이 너무 이쁘죠 

여기서 사진찍으면 너무 잘나올것 같아요 ㅋ 준이도 들어가기전에 한번 찍어주었어요 

오락기를 찾으러 왔으니 열심히 해줘야죵 ㅋㅋㅋ 

많이 많이 하렴 ㅋㅋㅋ 

다음날 펜션 외부를 둘러보았어요  하이엘라가 아니고 하이, 엘라였군요 ㅋㅋㅋ 

정체를 알수없는 것. 준이가 팽이라는데 뭔가 이상한것 같기도 하고 ㅋㅋ 

펜션외부 모습이에요 저희는 저 왼쪽 2층에서 지냈구요 테라스 비닐은 추울까바 해놓으신것 같아요

핑크문 오른쪽에도 건물이 있어요 

방방도 있었구요 그네도 있었구요 시소도 있었어요 ㅋㅋ 연식은 됐지만 한번씩 타기엔 괜찮았어요 

앉을수 있는 소파와 아이들이 그림그릴수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다음날에 바람소리가 들리더니 큰 에어바운스가 있더라구요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준이가 엄청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깨알 아지트가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건물을 돌아가다보면 포토존이 보여요 ㅋ 외부에 사진찍을 공간이 많은것 같네요 

한번씩 올라가주는 준이 ㅋㅋ ㅋ

 

여기가 바베큐장인것 같더라구요 이용은 안했지만 후기를 보니 이용시 바베큐장에 있는 그릇을 이용하시고 그대로 놓고 가시면 된다네요 설거지 안해서 좋은것 같아요 ^^ 

 

날씨가  좋아서 내포보부상촌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주유소 가는길에 발견한 유양창고라는 베이커리 집인데요 건물이 엄청 커서 들어가보니 너무 예쁜거 있죠 ㅋ 

예산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ㅋㅋ 찾아보니 꽤 유명한곳이었더라구요 

저쪽은 노키즈존이라 준이 출입금지 ㅋㅋ 

 

특이한 핸드폰 식탁이 있었어요 ㅋㅋㅋ 

여기까지 왔으니 빵을 사야겠죵 ㅋㅋ 

빵종류도 많더라구요 ㅋ 

커피도 주문하고 내포보부상촌으로 출발했습니다 ㅋ 

 

 

내포보부상촌에 왔습니다 평일이라 한적합니다 

입장료는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여기 내부가 엄청 넓어요 박물관같은곳도 있었고 4D관람하는곳도 있구요 놀이터도 있구요 여기서 하루종일 논다 생각하면 전혀 비싸지 않은 입장료 같았구요 

네이버 예매시 할인받을수있어욥 

 

어딜가나 겨울과 평일엔 별로 할수 있는 놀이가 없는것 같네요 ㅜ 저흰 평일만 다니는편이라 못해본게 많아요 ㅜㅜ 

여름에 오면 재미있게 놀수 있을것 같네요 

스탬프, 퀴즈투어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스탬프는 용지가 없어서 못했어요 ㅜㅜ 

퀴즈투어만 도전~ 

엄청 넓은게 느껴지시나요 ㅋ 

 

포토존에서 사진 한번 찍어주고 가고요 ~~ 

전통놀이도 보이구요 

 

옆에 눈썰매장이 있는데요 경사가 낮아서 어린아이도 탈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따로 안전장치가 없다고 보호자가 잘 살펴주시라네요~! 

 

준이도 엄청 신나하는 표정 ㅋㅋ 찐 표정이네요 ㅋㅋㅋ  경사도 낮고 길지 않아서 준이도 잘 타더라구요 

 

 

썰매는 그만타고 이제 퀴즈투어를 해야죠 ㅋㅋ 문제를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한바퀴를 돌면서 퀴즈를 찾아다니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중간중간 매점도 보이구요 

불멍키트, 바베큐도 할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날좋은날 다시 오고 싶더라구요 

식당도 있었어요 주문하는곳은 따로 있구요 밥먹는데 라고 쓰여진곳에서 식사하시면 되세요 

집이 예쁘니 하나라도 찍고 가야죠 ㅋㅋ 

언덕쪽으로 쭉 올라가면 놀이터도 있어요 짚라인 탈수있는곳도 있구요 

슬라이드는 주말만 운영하는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ㅜ 

토끼와 닭도 있었어요 

옆쪽으로 가면 또 놀이터가 보입니다 다른 친구가 보이면 안놀았는데 왠일로 이날은 다 도전해보고 다 노는 준이였어요 

미끄럼틀이 생각보다 너무 미끄러웠는지 ㅋㅋㅋ 정신을 못차리는 준이에요 ㅋㅋㅋ 머리는 왜그러니 ㅋㅋ 

미니 미로찾기도 있었어요 ㅋㅋㅋ  길 못찾는 중이심 ㅋㅋㅋ 

방방도 있었어요 쉰나쉰나~~ 

바이킹도 있었는데 이것도 주말만 운영,, ㅋㅋ 유료입니다 ㅋ 성인도 탈수 있나봐요

박물관으로 가는 미끄럼틀 ㅋㅋ 밑에쪽에 안미끄러워져서 내려오기 힘들다는.. ㅋ

 

그리고 박물관에 들어갔어야했는데 ㅋㅋ 준이가 마스크를 잃어버려서... 그냥 왔어요 ... 

다음에 다시 오기로해요 ㅋㅋ 

 

2박3일의 예산 여행은 생각보다 좋아서 짧게 느껴지는 시간이었어요 

 

Comments